A.

소울 클래스 카카오 채널 1:1 문의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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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일정 시간이 지나 로그인이 해제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먼저 로그인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 등으로 회원가입하신 경우, 회원가입하신 계정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로그인에 문제가 없다면 결제가 정확히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정확히 로그인을 했고 결제를 했음에도 수업이 수강 내역에 보이지 않는다면 소울클래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소울클래스 카카오톡 채널 문의

A.

PC나 모바일의 음소거 기능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문제가 계속 된다면, 소울클래스 카카오톡 채널 1:1 문의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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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먼저 로그인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일정 시간이 지나 로그인이 해제되었거나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로그인을 시도한 경우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카페, 도서관 등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회선을 공유하는 경우 속도가 느려져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화질을 낮춰 보세요. 

이용 가능한 인터넷 대역폭에 비해 재생 품질이 높으면 버퍼링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그런 경우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하여 360p처럼 낮은 화질을 선택하세요.



4) 쓰지 않는 프로그램/앱을 닫아 주세요. 

사용하는 기기/장치의 처리 능력이 전송되는 동영상 데이터를 따라 잡을 수 없는 경우 프레임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더 높은 품질의 동영상을 처리할 수 없는 경우, 동영상 프레임을 건너뛰어 오디오도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동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여러 다른 프로그램 또는 앱이 실행 중일 때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브라우저 탭을 닫거나 브라우저 및 그래픽 카드를 업데이트하세요.


위에 언급한 상황이 아닌데도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소울클래스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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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크롬이 아닌 다른 브라우저의 경우 수료증 사이즈가 화면에 맞지 않게 PDF 발급될 수 있습니다. 크롬으로 다시 시도해보시고 그래도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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